GETTING MY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TO WORK

Getting My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To Work

Getting My 네이버 실명 아이디 구매 To Work

Blog Article



회사는 서비스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이용고객의 정보를 타인에게 누설 또는 배포 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직접 가입한 아이디는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 한 후 탈퇴 (귀찮으면 그냥 여기서 탈퇴해도 됨)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이용안내의 취지 또는 통상적인 관습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회원이 제공하고 등록한 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회원이 그에 대한 직접적인 책임을 전적으로 부담하여야 하고 만약 재능에 손실이 발생하였을 경우 그에 따른 배상을 하거나 재능의 면책을 위해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

주문 하시면 주문정보는 아이디몰 시스템으로 자동 전송되어 주문을 처리하게 됩니다. 따라서, 주문 취소 및 환불은 시스템이 주문을 이행 못한다고 판단될 때 자동으로 취소/환불 처리 됩니다.

저희는 네이버 비실명 영구 아이디 만을 취급하고 있으며, 별도로 다른 포털이나 서비스에 대한 실명인증을 대행해주는 서비스는 하지 않습니다. 또한 모든 실명 인증을 통한 사이트의 아이디는 해킹계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저희는 이러한 해킹아이디를 취급하지 않습니다.

아래 내용은 답변내용에 기초하여 작성된 것으로, 구체적인 사정에 따라 결론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사이트 제작 도구로 제작되었습니다. 지금 나만의 사이트를 만들어보세요.시작하기

네이버 실명계정 파는 사람들이 많던데 혹시 업자한테 네이버 실명계정을 구매하면 법적으로 처벌받을수 있나요? 커뮤니티 후기 보면 계정거래로 경찰서 다녀온 후기들도 있어서 처벌 받는거 같은데 궁금하네요

이를 이용하시다 적발이 되실 경우 법적분쟁이 발상되어에 불이익이 생기실 수 있으며, 민·형사상 책임을 지실 수 있습니다.

* 판매후 아이디를 회수하거나 재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네이버 아이디 구매 허나 패스워드 변경은 권장드립니다. 

코인판 루리웹 알고사 머니넷 뽑뿌 코인톡 커뮤니티 등등 별도문의해주세요

회원은 연락처, 이메일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Report this page